이름:주남석
2006/9/21(목) 15:29 (MSIE6.0,WindowsNT5.1,SV1) 124.49.187.23 1280x1024
무네미마을 농촌체험행사 감사드립니다.  


무네미 마을 노인회장님 을 비롯한 어르신과 이장님, 새마을 지도자 ,부녀회원 여러분 ,작목반장님 과 반원여러분, 장년회원여러분, 젊의의 피가 끓는 청년회장님과 회원 여러분 무네미 마을을 위해 하나의 단합된 힘을 보여 주심 감사드립니다.
요번 농촌 체험은 여러분의 부단하신 노력으로 일손이 그리 바쁘신 와중에도 농촌체험행사를 치러주시는 것에 대해 무어라 감사의 말씀을 드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좋은 성과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불암동아 아파트 주민들은 무네미 에 대한 아주 좋은 생각과 천연의 마을 이라는 인식이 깊이 들어 있고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이미 요번 무네미 체험 행사는 인원이 넘쳐서 버스 4대 (45인승 ) 180 명 빈틈 없이 인원이 많아 어려움을 격기도 했습니다.
또한 주위 아파트에서도 저의 아파트를 부러워 할 정도입니다.
요번체험 행사를 계기로 무네미 마을에 좋은 일들이 많이 있을 듯싶습니다.
바로 아파트와 인접한 서울의 명문 초등학교인 덕암 초등학교에서 무네미 마을 과 교류가 있을 수 있음을 전 서울시 북부 교육청 교육장을 지내시고 현재덕암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이신 최 각경 교장선생님이 밝혀 주셨습니다.
무네미 마을과 불암 동아 아파트를 주축으로 하여 와수 초등학교와도 교류가 있을 수 있도록 어느 정도 말씀도 나누었습니다.
무네미 마을에서 계획하고 있는 펜숀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푸른 하늘에는 잠자리가 낮게 날고 들녘에는 황금물결이 넘실대는 황금의 들녘에 무네미 마을의 아름답고 넉넉한 인심을 보고간 이들은 있지를 못할 것입니다.
요번 체험행사를 통하여 더욱 마을 의 우수함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우리아파트 소장님과 직원들, 동대표 모두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체험행사를 하는 날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모든 동네 분들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암동아 아파트 동대표 회장  주 남석 드림










61.73.236.138 볍氏: 자매결연 맺은 까닦을 돌아보게 하듯, 우리 무네미 마을과 불암동아 아파트의 교류의 물길이 끊어지지 않도록 애써 주시는 동대표님들과 입주자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토요일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09/21-22:42]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