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볍氏 (moonemi@hanmail.net)
2005/11/26(토) 15:34 (MSIE6.0,WindowsNT5.1) 61.73.236.47 1024x768
새농촌_마을잔치_시나리오.hwp (29KB, DN:1600)
[모습]- 새농촌 우수마을선정 자축 잔치..  


▲2005년도 <새농어촌건설운동>을 자축하는 마을잔치, 안송희 이장님의 경과보고 및 발전계획 설명..

지난 25일, 마을에서는 올해 <새농촌건설운동> 우수마을 선정을 기념하는 잔치를 열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마을이 공동의 목표를 갖고, 주민들이 함께 몸과 마음을 어울려 온데 대한 자축의 의미라 할 수 있습니다.
곁에서 뒤에서 응원하고 도움 주신 기관과 이웃들도 초청하고 하여, 웬만큼 조촐한 분위기의 잔치였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과정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우리 마을이 찾아나갈 발전방향과 더욱 단합된 주민들의 협동이 필요하리라 생각 됩니다.
2005년도 <새농어촌건설운동> 추진과정에서 도움과 응원 주신 기관과 이웃들, 자매마을(상계3동 동아불암 아파트)..
그리고 우리 마을의 우수마을 선정을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무네미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마을의 우수마을 선정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분들과 자축하는 마음의 마을 주민들..


▲우리 마을의 우수마을 선정을 축하하며, 격려사를 하는 김영칠 철원군 부군수님..


▲우리 마을을 올해 ‘철원군 건강시범마을’로 선정하여 많은 관심과 배려를 한 철원군보건소에 감사패 전달..

감 사 패

철원군 보건소

귀 기관은 우리 마을을 ’2005년도 철원군 건강시범마을로 선정하여, 마을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주셨을 뿐 아니라, 우리 마을이 21세기 강원도형 새농어촌건설운동을 추진함에 있어 기여한 바가 크므로 주민 모두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2005년 11월 25일
서면 와수5리 무네미 마을 주민 일동



▲관할 서면사무소 담당직원으로서 우리 마을 <새농어촌건설운동>에 기여한 바가 큰 신석천 님에게 감사패 전달..

감 사 패

서면사무소 신 석 천

귀하께서는 우리 마을이 강원도 정책사업인 ’2005년도 새농어촌건설운동을 추진함에 있어, 관할 서면사무소 담당 직원으로서 적극적인 뒷받침을 해 주셨을 뿐 아니라, 무네미 마을이 우수마을로 선정되는데 기여한 바가 크므로 주민 모두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2005년 11월 25일
서면 와수5리 무네미 마을 주민 일동



▲불편한 몸을 이끌고 마을 공동작업등에 적극 참석한 강태복 님에게 모범 참가 주민상 전달..

모범 참가 주민상

강 태복

귀하께서는, 우리 마을이 2005년도 새농어촌건설운동을 추진함에 있어 불편한 몸을 이끌고 마을 공동 작업 및 주민 단합을 위한 자리에 열심히 참여하는 모범을 보이셨기에 주민들 마음을 담아 이 상을 드립니다.

2005년 11월 25일
와수5리 무네미 마을 주민일동



▲오늘 만큼은 부녀회원들도 뒷바라지를 쉬라고, 점심은 동송읍 이평리 주민들이 운영하는 외식업체에 뷔페로 주문..


▲올해 우리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노원구 상계3동 동아불암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회장 주남석님의 축사..

축사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황금물결이 넘실대던 황금물결의 무네미 마을
이장님을 중심으로 노인회, 장년회, 그리고 부녀회, 청년회, 작목반,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과 서면사무소 면장님과 임직원 김화농협 조합장님과 직원여러분 노고와 고생이 많으셨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협조와 땀의 결실로 오늘을 이루어낸 무네미 마을을 더욱더 발전하고 잘사는 마을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파트에서도 모든 주민들과 각동대표 및 아파트 협조기관과 힘을 합쳐 무네미 마을의 협조자이자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그 증표로 아파트의 대추나무 2그루를 마을에 시집보내기로 하여 오늘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결실이 맺어지는 가을쯤이면 대추가 풍성하게 달려 풍성한 마을의 번영과 영광이 함께하시기를 아파트 주민을 대표하여 기원드립니다.
이제 정보에 밝은 마을, 스르로 찾고 연구하는 무네미마을이 되어 앞서가는 농민리더의 고장이 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저희도 미력이나마 무네미마을을 위하여 많은 분들의 의견을 모아 무네미마을의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사업은 여러분의 머리와 손에의해 시작됩니다. 아무쪼록 힘은 드시겠으나 멋진 사업 이루시어 부강의 마을을 만들어 축복받은 무네미마을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11월 25일, 동아불암아파트 동대표 회장 주남석 드림



▲동아불암 아파트 동 대표 및 함께 오신 분들을 소개하는 동대표 회장을 맡은 무네미 향우 주남석님..


▲업무 차 춘천 방문길에 잠시 들른 문경현 철원군수님과 우리 마을 주민등의 기념촬영..


▲자매 마을 경사를 축하해 주러 오신, 상계3동 동아불암 아파트 분들과의 기념촬영..


▲<새농어촌건설운동> 우수마을 선정 기념행사를 마친 뒤, 함께 자리한 분들과 주민들의 기념촬영,큰 사진으로 ☞보기..


210.99.19.2 박근실: 참석을 했어야 하는데... 정부과천 청사에 중요한 일이 있어 참석 못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의 말씀을 올립니다. [11/28-10:59]
210.179.205.235 조성란: 약속을 지키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갑작스런 출장때문에(양양 - 금연클리닉 평가대회) 참석을 못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말씀 올리며 아울러 당연히 우리들이 해양할 일이었는데도 저희 보건소에 감사패 주신것 정말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찾아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11/28-13:49]
220.75.10.64 이정모: 동아불암 아파트 주민여러분 영원히 못잊을겁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십시
요 [12/02-18:25]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