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볍氏 (moonemi@hanmail.net)
2005/2/3(목) 09:17 (MSIE6.0,Windows98,Win9x4.90,i-NavFourF) 61.73.237.20 1024x768
<고향에 살어리랏다> 촬영3- 최성락님 화원..  


▲‘깜찍이’ 리포터, 오계윤-이광준 커플이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씨클라멘 확짝 핀 꽃밭에서 리허설을..

지난달 24일, 춘천 MBC <고향에 살어리랏다> 촬영 팀은..
다리방 건너, 최성락님의 <연영농산> 꽃 재배 하우스를 촬영했습니다.
최성락님은 지금은 와수7리 신원아파트에 삽니다만..
무네미에 사시는 어머님이 꽃 재배하우스 일을 같이하시고..
다름없이 고향 무네미에 대한 애정이 마음 가득하기에, 그리고..
그때그때, 동네 아주머님들의 품을 사서 꽃 가꾸는 일에 함께 하기에..
여전히, 무네미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성락님의 시클라멘 재배 하우스는, 그동안 여러 차례 매스컴을 통해 소개 ☞보기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촬영은, 동네에서 촬영한 다른 내용-연날리기, 노래자랑, 음식소개, <새농촌건설운동> 다짐대회..
등의 모습과 함께 종합 편집돼, 2월 17일 저녁 7시20분에 방송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네 마을회관에서의 점심식사 뒤, 꽃 재배 하우스로의 장면 전환을 보면?

리포터 男, 女 -(부른 배를 두드리듯 하며..) 아이구 배부르게 잘 먹었다.
주민 전정자님 -(곁에 앉은 리포터 쪽을 바라보며) 맛있게 잡수셨어요? 그럼 이제 꽃 보러 갈까요?
리포터 男, 女 -(서로 마주보며..) 아니, 이 한 겨울에 꽃이라 구요? 꽃??(카메라를 바라본다)

장면전환- ‘연영농산’ 꽃 재배 하우스 모습..


▲최성락님이 씨클라멘과 함께 재배하는, 수 만개의 베고니아 어린 꽃 화분이 가득 찬 화원에서..


▲베고니아 ‘떡잎’ 솎아주기 일을 하시는 최진종 어른, 심상유 어른의 마나님-두 분 마나님 성함을 몰라서 죄송..


▲꽃 시장으로 출하 할 시클라멘 화분을 포장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겨울 하우스 꽃 재배의 특성 및 어려움 등에 대해 리포터와 이야기를 나누고..


▲따님 이름을 딴 ‘연영농산’(옛 양지농원) 대표 최성락님과 꽃 이야기를 주고받는 깜찍이 리포터들..


▲양액재배 십 수 년의 경험으로, 최성락님이 자체 개발, 시판중인 식물영양제 ‘꽃비’-캐릭터는 만화 ‘검정고무신’ 작가가..


▲최성락님의 꽃 재배 하우스 촬영에 함께하신 동네 분들 중에서..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